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손 끝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 터칭플래그

728x90

국기 맞추기 퀴즈 게임

손 끝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 터칭플래그

를 소개합니다.

 

몇가지 국기를 보여드릴께요.

         

모두 다 알고 계신분이 계실까요?

 

익숙해 보이는 국기들도 많지만

처음 보는 국기도 있고

아는 것 같지만 헷갈리는 국기도 많습니다.

 

올핌픽, 월드컵 등 국가 대항 경기가 열리며

세계에 대해 관심이 생겨나는 

7살 첫째 아들래미에게 

아빠가 선물해주는 게임입니다.

아들래미 책상에서 

아빠가 국기를 색연필로 그려주어 

맞추어 나가는 컨셉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기획, 디자인, 개발까지 아빠가 임무를 맡았습니다.

 

터칭플래그에는 우리나라 국기 태극기를 포함하여

196개국의 국기를 담았습니다.

 

정답을 맞춰나갈수록 레벨이 올라가면서

보기가 늘어나고 시간이 줄어들며 난이도도 상승합니다.

(7단계에 돌입하면, 수도로 바뀌는 극악의 난이도)

 

틀렸을 때의 효과음은 그야말로 아이들 취향 저격

 

한글을 아직 못 읽는 아이들을 위해

보기에 TTS 기능도 포함했습니다.

 

랭킹 모드를 통해 게임센터로 다른 사람과 순위를 비교할 수 있고

연습 모드를 통해 부담없이 국기 맞추기 실력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한글은 물론 영어로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으로, 아이패드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손 끝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소개 블로그

 

손 끝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국기맞추기 게임 - 터칭플래그(iOS)

안녕하세요. 쏘블띵입니다. 테헤란로를 걷습니다. 가로등마다 하나씩 각 나라의 국기들이 길 양쪽으로 쭉 ...

blog.naver.com

 

현재 2,500점 달성 오픈 이벤트 진행중에 있습니다.

- 1등은 받아가셨네요 ^^

 

게임 즐기시고 커피 받아가세요 - 터칭플래그 오픈 이벤트 (2500점 달성 선착순)

안녕하세요. 손 끝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터칭플래그의 아버지 쏘블띵입니다. iOS 만 있기도 하고 이렇다...

blog.naver.com

 

앱스토어에서 터칭플래그 검색해주세요

앱스토어 다운로드

 

‎터칭플래그

‎‘저건 어느 나라야?’ 아이가 다른 나라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는 때가 있습니다. 여러 나라의 국기가 줄지어 펄럭이고 있는 테헤란로를 걷습니다. 다양한 나라의 국기들을 차례차례 맞춰

apps.apple.com

 

이상. 쏘블띵의

직접 만든 iOS 앱

손 끝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터칭플래그 이야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